볼파이톤

볼파이톤 외모

볼파이톤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발견되는 볼파이톤의 일종이다. 이것은 아프리카 볼파이톤 중에서 가장 작습니다. ” 파이톤”이라는 이름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겁을 먹었을 때 그 동물이 공 모양으로 웅크리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믿음은 아프리카의 통치자들, 특히 클레오파트라가 볼파이톤을 보석으로 착용했다는 전설에서 “왕실 볼파이톤”이라는 다른 이름이 유래했다는 것이다. 볼파이톤파충류샵은 상대적으로 작은 머리를 가지고 있고, 통통하다. 비늘은 매끄럽고 암수 모두 통풍구 양쪽에 항문 돌기가 있다. 색은 일반적으로 검은색 또는 짙은 갈색이며, 옆면은 연한 갈색 또는 금색이고 등쪽은 반점이 있다. 배는 흰색 또는 크림색이며, 검은 반점이 흩어져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애완동물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선택적인 번식을 통해 색깔과 패턴이 파충류샵 변화된 많은 형태(유전자 돌연변이)를 발달시켰다.

볼파이톤 서식

볼파이톤분양은 세네갈과 말리, 기니비사우, 기니, 시에라리온, 라이베리아, 코트디부아르, 가나, 베냉, 나이지리아에서 카메룬과 차드, 중앙아프리카공화국을 거쳐 수단과 우간다에 이르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서부 지역에서 발견된다. 초원과 사바나, 드문드문 도마뱀분양 숲이 우거진 지역을 선호하며, 농경지에서도 발견된다.

볼파이톤 생활

볼파이톤은 야행성이고 혼자 사는 동물이다. 수컷은 반수생적인 행동을 보이는 반면, 암컷은 지상적인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날씨가 더워지는 건조한 달에는 포유류 굴과 다른 지하 은신처에 숨는다. 볼파이톤은 위협을 받을 때 머리와 목을 가운데로 밀어넣고 팽팽한 공 모양으로 감는 방어 전략으로 유명하다. 이 상태에서, 그것들은 말 그대로 굴러다닐 수 있다. 볼파이톤은 사육 시 상대적으로 몸집이 작고 성질이 온화하여 다루기 쉽기 때문에 좋은 애완동물로 여겨진다.

볼파이톤 식사

볼파이톤은 육식동물이다. 야생에서 먹이는 대부분 아프리카 부드러운 털을 가진 쥐와 땃쥐, 저빌, 줄무늬쥐와 새와 같은 작은 포유류로 이루어져 있다. 사육 상태에서, 그들은 일반적인 쥐와 쥐를 받아들이고, 일부는 병아리를 먹습니다.

볼파이톤 짝짓기

볼파이톤은 다처제로, 수컷과 암컷 모두 여러 짝과 짝짓기를 한다. 보통 9월 중순부터 11월 중순까지 번식한다. 암컷은 3~11개의 크고 가죽 같은 알을 낳는다. 알은 암컷이 땅속에서 (흔들림 동작을 통해) 부화하며, 55~60일 후에 부화한다. 알이 부화하면 부모의 보살핌은 끝나고, 암컷은 그들 스스로를 돌 수 있도록 자손들을 남겨둔다. 수컷의 경우 11-18개월, 파충류분양샵 암컷의 경우 20-36개월에 생식 성숙이 이루어진다. 나이는 생식 성숙도와 번식 능력을 결정하는 단 하나의 요소이다; 몸무게는 두 번째 요소이다. 수컷은 600g 이상에서 번식하지만, 사육 시에는 800g이 될 때까지 번식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하지만 사육 시에는 300~400g에서 번식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암컷은 800g 정도의 낮은 무게로 번식하지만, 1200g 이상의 무게가 가장 일반적이다; 사육자는 일반적으로 1500g 이상이 될 때까지 기다린다.

도마뱀 개체수

볼파이톤에게 가장 큰 위협은 페트레이드이다. 이 볼파이톤분양샵들은 수천 마리가 포획되어 다른 나라로 수출된다. 이것은 종의 국소적인 절멸을 초래할 수 있다. 볼파이톤은 또한 먹이와 가죽을 얻기 위해 사냥된다. 국제 자연 보전 연맹(IUCN)의 적색 목록과 다른 자료들은 볼파이톤사육의 총 개체수를 제공하지 않는다. 현재 IUCN 적색 목록에서 관심대상종으로 분류하고 있다. 볼파이톤은 그들이 잡아먹는 작은 포유류의 개체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볼파이톤 키우기-파충류샵

볼파이톤파충류샵은 작은 몸집과 전형적으로 유순한 기질 때문에 사육되는 가장 흔한 파충류 중 하나이다. 사육 시 특정 패턴이나 형태를 위해 사육되는 경우가 많다. 가장 흔한 것으로는 파스텔, 알비노, 모하비, 그리고 그 이하가 있다. 브리더들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자이너 모프를 만들고 있으며, 현재 6,500개 이상의 다른 모프가 존재한다.

Similar Posts